정보/재테크정보 / / 2023. 11. 30. 01:39

[카드정보]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 상세조건 및 혜택 정리!

네이버페이 머니카드가 출시했어요!

기존에 네이버페이X삼성페이로만 오프라인을 사용할 수 있어서,

아이폰 유저들은 아쉬웠는데, 이걸 해결해주실수 있는 네이버페이 머니 카드가 나왔네요.

이제 부터 혜택 및 발급 조건 이벤트를 확인해보시죠!

먼저 주요 혜택으로는,

1) 해외 온/오프라인 3% 적립

2) 네이버 쇼핑(최대) 1.5% 적립

3) 국내 온/오프라인 0.3% 적립

4) N트래블클럽 스마트 등급 업그레이드

으로 연회비 없는 카드지만 혜택은 만족스럽게 나왔네요.

 

지금 출시 기념으로, 3가지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1) 3개월간 해외 결제 수수료 포인트 백, 2) 첫결제 2,000원 캐시백, 3) 친구 공유 이벤트가 있네요

 

1) 해외 온/오프라인 적립 혜택으로는 다른 카드사보다 좋은 조건으로 적립 혜택을 주고있네요,

이벤트 기간이라 3개월간은 해외 결제 수수료도 없네요, 이걸로 충전해 놓고 알리에서 물건을 살 때 유용하겠네요.

 

2) 트래블 클럽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는데요,

이 혜택은 아직 자세히 나와야있지는 않은데, 할인+적립+혜택을 모두 가져갈 수 있는 혜택이라고 하네요.

트래블클럽 혜택

여행을 많이가는 분들이라면 카드 발급해서 사용하시면서 혜택을 누리시면 좋을거같네요.

 

3) 연회비/실적 없는 카드지만, 온/오프라인 결제 시에 최대 1.5%까지 적립 해주니, 상품권으로 충전 후 네이버페이포인트로 전환해서 쓰면 알뜰하게 잘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네요

 

4) 추가적으로 덤으로 주는 멤버십 혜택도 실적/연회비 없는 카드지만 알차게 구성되어있네요.

정리하자만, 상품권으로 상테크 하시는 분들이 네이버머니카드 발급 후 네이버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하면 알뜰 하고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카드 인거같네요.

상품권 8% + 결제건 별 최대 3% 적립으로 알차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